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많은 분들이 편하게 즐기고 있는 액상원두커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야외에 나가서나 사무실에서 마실때는 가루로된 커피믹스를 마셨었는데 지금은 맛과 향이 훌륭한 액상커피가 나왔습니다. 더치커피 원액과 비슷하지만 액상원두커피는 한번 마실수 있을 만큼의 양이 잘 포장되어 있어서 위생적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여러가지 종류의 원두커피가 출시되면서 자신의 입맞에 맞는 커피를 구매해서 마실수 있습니다.

액상원두커피

액상원두커피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하게 만들어져서 휴대성이 좋고 편하게 먹을수 있는 점입니다. 커피 가루에 비해 커피의 맛과 향이 진해서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처럼 느낄수 있습니다. 처음에 포장된 제품을 뜯으면 커피향이 확 풍기는데 마시기 전부터 기분 좋습니다. 액상이라서 뜨거운물과 차가운물에 잘 녹아서 여름에 아이스커피를 즐길때 아주 편리합니다. 기존에 커피믹스 제품은 찬물에 잘 녹지 않아서 아이스커피믹스를 따로 시즌제품으로 출시하는데 액상커피는 계절을 가리지 않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액상커피

카페에서 파는 커피보다는 저렴하지만 그래도 커피믹스에 비해 가격이 비싼편입니다. 하루에 여러잔의 커피를 마시는 저에게는 약간 부담이 되는 가격입니다. 커피를 가끔 마시는 분들이라면 기분좋게 마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커피 브랜드별로 맛과 가격이 천차만별이므로 제품 선택할때 잘 골라야할것 같습니다. 몇가지 제품을 구입해서 마셔봤는데 아주 다양했습니다. 어떤것은 돈이 아깝지 않았지만 다른 제품은 정말 커피같지 않았습니다. 액상원두커피를 구매할때 꼭 다른 후기들을 보고 구매해야할것 같습니다. 

야쿠르트콜드브루

액상커피를 즐기는 법은 기본적으로 아메리카노와 라떼등 커피로 즐길수 있고 조금 특별한 아포가토로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덩어리를 예쁜 그릇에 담아서 그 위에 액상커피를 얹어서 먹으면 카페메뉴 먹은 메뉴와 다르지않게 즐길수 있습니다. 진한커피를 좋아하거나 연한커피를 좋아하던지 자신의 취향에 맞춰서 물의 양을 조절해서 마실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마트커피

신선한 원두로 로스팅해서 만든지 얼마 안되서 커피의 향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밀폐포장이 되어서 휴대하기가 좋은점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앞으로 점점 저렴한 제품들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커피의 맛과 향도 더 발전되면 커피믹스를 대신해서 마시는 사람들이 늘어날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신제품들을 하나식 마셔보면서 어떤 제품이 저에게 잘 맞는지 찾아보는 즐거움을 계속 느끼고 싶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