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에 가면 항상 둘러보는 구역이 노브랜드 제품들을 모아놓은곳입니다. 여기에는 노브랜드에서 만든 간식, 주방용품, 생활용품등을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어서 아주 좋아하는 곳입니다. 서울터미널에서 노브랜드 제품만 파는 커다란 매장이 있는것을 봤는데 저희 동네는 이마트안에만 노브랜드가 있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노브랜드의 맛있는 간식들은 많이 있어서 항상 고르는재미가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노브랜드 제품은 초코크림케익입니다. 9,98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큰 홀케이크를 먹을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이마트케이크



한동안 치즈케익에 빠져있다가 초코크림케이크를 먹고 있는데 많이 달지 않고 보슬보슬한 코코아 가루가 뿌려진 빵부분도 좋았습니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커피의 맛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기분좋은 느낌입니다. 이마트케이크로 유명한 치즈케이크와 초코크림케이크 둘다 맛있지만 저는 초코크림케이크가 더 입에 맞는것 같습니다. 진한 초코무스 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초코맛이 너무 연하다고 할것 같지만 저는 이정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노브랜드케이크


상자를 열어보면 홀케이크에 전체로 비닐포장이 되어 있으며 안에 있는 케이크는 고정되어 있지 않으므로 비닐제거후 뚜껑을 열때 케이크가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게 조심히 열어야 합니다. 그리고 냉동케이크이므로 드실때는 해동후에 먹어야 초코의 맛을 좀더 느낄수 있습니다. 완전히 녹고 난뒤에 먹기를 정말로 추천합니다. 처음에 냉동실에서 꺼내서 바로 먹었다가 무슨 초코얼음을 씹는것 같으며 빵의 식감도 전혀 알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 케이크 맛없나라고 생각했는데 해동후에 먹으니까 부드러운빵과 층마다 들어있는 초코크림의 맛이 느껴지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마트케이크는 우리가 생각하는 딱 초코케익의 맛 그대로였습니다. 너무 기대하고 먹으면 실망할것 같고 가성비 대비 먹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제 입맛은 저렴해서 그런지 커피와 함께 먹으니까 훌륭한 간식이 되었습니다. 케이크가 먹고 싶을때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사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른 맛도 여러가지 있던데 한번씩 다 먹어봐야할것 같습니다. 역시 노브랜드 제품들은 거의 실패하는일이 없는것 같아서 믿고 살수 있는것 같습니다.

이마트케익

지금까지 대표적인 이마트케이크 노브랜드 초코크림케이크를 먹고난후 느낌을 주관적으로 적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달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의 초코크림이 좋았고 크기에 비해 저렴해서 가격에서도 만족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케이크가 판에 고정되어 있지 않아서 흔들흔들거려서 케이크를 개봉할때 신경쓰였습니다. 그리고 케이크를 잘라먹을수 있는 플라스틱 칼이라도 하나 들어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집이 아닌 다른곳에서 먹을때 칼이 없으면 먹기에 불편할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케이크 맛에는 만족한 편이라서 다음에도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