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평신축풀빌라 검색하다가 가평 뷰아이 풀빌라 펜션에 대한 후기들이 좋길래 1박2일 힐링하러 갔습니다. 후기들이 보통 이용권을 받아서 작성했다는걸 몰랐는데 우선 저는 제 사비로 다녀왔기에 정말 솔직하게 작성한다는것을 미리 밝힙니다. 지금부터 뷰아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뷰아이는 신축펜션이라서 깨끗하고 개인스파가 있는 것이 이곳의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1층에는 야외에 작은 개인수영장이 있고 주방옆에는 스파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산정상쪽에 있어서 경치가 정말 좋고 공기도 맑아서 힐링되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리고 규모가 엄청 커서 주변이 모두 펜션이라서 조용하게 휴식하기에 좋았습니다.

가평은 서울이랑 가까워서 휴가로 많이 가는데 이쪽에는 처음이라서 신기했습니다. 실내에서도 전기그릴로 바베큐가 가능하며 주방시설도 밥솥, 전기포트, 식기, 전자렌지가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실내그릴 이용료는 15,000원이고 숯불은 20,000원입니다. 추가 요금이므로 사용시 참고하길 바랍니다. 

가평신축풀빌라로 유명한 뷰아이는 커플룸도 따로 있습니다. 스파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커플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기는 사실 독채는 아니고 층마다 방이 있습니다. 1층이 방이 더 넓은것 같은데 2층과 가격차이가 있으므로 비수기에는 더 넓은 1층을 예약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펜션을 예약할때 스파룸을 꼭 이용하는 편인데 이곳도 기대를 많이 하고 갔습니다. 그런데 스파가 생각보다 너무 작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스파를 편하게 즐기기 보다는 구색만 맞춰놓은 느낌이라서 정말 실망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내부가 넓지 않다는것은 알았지만 쇼파가 있는 거실쪽이나 방안이 좁아서 너무 답답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야외에 개인수영장이 있다고 봤는데 사진과는 다르게 작고 물이 깨끗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거기에서 물놀이는 못하고 야외 풀수영장에서 놀았습니다. 제가 너무 기대를 많이 하고 가서 그런지 몰라도 신축펜션이라고 해서 갔는데 건물이나 시설은 얼마 된것같지 않았는데 관리가 안되는것 같았습니다. 많은 객실을 관리하고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조금 아쉽습니다.

가평신축풀빌라로 잘 알려져 있어서 휴가로 갔는데 경치와 공기는 좋았지만 돈이 아까운 느낌입니다. 좀 더 깨끗한 시설을 즐기고 싶어서 신축빌라를 검색해서 갔는데 후회중입니다. 사람에 따라 보고 생각하는것이 많이 다르니까 이부분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인것을 밝힙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