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점심식단 다이어트중인 직장인들에게 고민거리 중 하나입니다.


직접 만들어서 싸가지고 다니기에는 아침에 시간이 부족하고 점심을 일반음식으로 사먹으면 칼로리가 걱정입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점심식단으로 편의점샐러드를 추천합니다.













다이어트점심식단 편의점에 많은 샐러드 중에 GS편의점 연어샐러드를 추천합니다.


232kcal로 적은 칼로리이며 나만의 냉장고 어플로 미리 주문하면 점심시간에 맞춰서 먹을 수 있습니다.


4,800원이라는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연어가 들어 있으므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연어샐러드의 가장 큰 장점은 스파이시 랜치 드레싱이 맛있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은은한 매콤한 맛이 샐러드만 먹으면 질려서 못먹는데 드레싱 덕분에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진짜 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 드레싱을 빼고 먹어야 칼로리가 줄어들겠지만 드레싱을 절대 포기할수 없어서 그냥 다 뿌려서 먹었습니다.


칼로리를 조금이라도 줄이고 싶으신 분이라면 드레싱을 빼고 먹는 방법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다이어트점심식단 편의점 샐러드를 추천했으나 저는 샐러드만으로는 배가 차지 않았습니다.


양이 너무 적어서 다른것을 같이 곁들여서 먹어야 할것 같습니다.


점심으로 샐러드를 먹는것도 서러운데 풀떼기 만으로도 배가 찰만한 다른 샐러드를 찾아봐야 할것 같습니다.


연어샐러드인데 연어가 맛있다기 보다는 드레싱이 맛있는 편의점샐러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이어트점심식단 샐러드와 과일주스를 추가하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습니다.


과일주스의 달콤한 맛이 샐러드의 풀맛을 잡아줄것 같고 포만감도 느껴질것 같습니다.


어떤 과일주스가 좋을지와 가성비 맛있는 샐러드를 찾아서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